더덕

남양주 수동 계곡뷰 카페 :: 아이유랑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남양주 수동 계곡뷰 카페 :: 아이유랑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8. 20. 14:33
반응형

 돈 주고 내가어본 맛집

 

남양주 수동 놀러 갔다 오는 길에 들린 계곡뷰 카페 아이유랑을 소개합니다.

가수 아이유와는 관련 없을 거라는 거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마음은 뭔지......

 

아이유량 주차장

카페는 3개 층이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2층까지만 오픈했구요

2층에는 애완동물을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여러 층을 넓게 쓰면서 애완동물이나 약자 배려를 위해 건물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아이유랑 빵

10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준비된 빵도 있고 이제 막 구워진 빵들도 있었습니다.

원래는 더 많은 종류의 빵을 준비하는데 코로나로 종류를 좀 줄였다고 하네요.

 

아이유랑 아이스크림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유기농 간식거리도 준비돼 있네요

 

아이유랑 음료대

케익과 음료도 준비돼 있구요

 

아이유랑 빵굽기

빵이 전시된 안쪽에서 직접 빵을 구워내고 있습니다.

이쯤에서 사장님이 사진 왜 찍냐고 물어보시는데... 순간 얼었습니다 ㅎ

블로그에 올리려고 합니다라고 답하니 찍으라고 하셨지만 허락 없이 찍은 게 죄송하더라구요

어느 순간부터 블로그라는 핑계로 주인 허락 없이 영업장 내부를 촬영하는 게 당연하다 생각한 제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담부턴 허락받고 찍을게요^^;

 

아이유랑 테이블

1층 실내는 넓고 벽이 막힘없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원한 개방감이 들었습니다.

 

아이유랑 테이블

2층도 물론 통유리로 되어 있구요

테이블도 크고 간격이 넓게 비치되어 여유로워 보이네요

 

포토존도 있구요 ㅎ

연인이나 애기들이나 애완동물과 함께 찍으면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겠네요

 

아이유랑 야외

2층 테라스에도 편안한 소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흡연 구역 아님 주의ㅎ)

 

아이유랑 테라스

2층의 길쭉한 테라스도 있구요

 

아이유랑 야외 발담그기

1층 외부에 시원하게 발 담그고 쉴 수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아이유랑 테라스

야외 공간도 엄청 넓습니다.

 

아이유랑 테라스

또 다른 야외 테이블 공간인데 지금 보니 카페 규모가 ㅎㄷㄷ 하네요

우측에 보이는 펜스 아래쪽에도 공간이 있거든요

 

아이유랑

저희는 아아 두 잔과 크로와상, 부추빵(?), 하나는.. 생각이 안 나요 ㅋ

부추빵은 처음 맛보는데 여친은 부추전을 먹는 거 같다고 맛있다고 합니다 ㅎ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아이와 유랑인데 커피 종류가 달랐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오래간만에 넓고 조용한 카페에서 포식했네요ㅋㅋㅋㅋㅋ

 

 

위치는 남양주 수동에 있구요

영업시간은 10:00 ~ 19:00이고 수요일 휴무랍니다.

근처에 펜션과 캠핑장이 있던데 브런치도 괜찮을 거 같고

코로나 끝나면 애완동물과 바람 쐬러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외곽에 있는 카페답게 넓은 주자창이 맘에 들었고

카페도 엄청 넓고 테이블도 아주 여유롭게 비치되어 있으며

폐쇄된 벽이 아닌 통유리라 시원한 개방감이 맘에 들었습니다.

물론 커피와 빵도 맛있구요 ㅎ

 

근처 들리거나 바람쐴일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