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분당 냉면전문점 :: 속초황태냉면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분당 냉면전문점 :: 속초황태냉면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7. 28. 08:17
반응형

 주고 가 어본 맛집
 
현재는 문을 닫은 상태입니다.
대표님중 한분이 성남시청 근처에 새로운 식당 오픈했다고 합니다.

신미회관 :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hinmi915.hiadpremier.kr/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황태냉면 전문점인 속초 황태냉면을 소개합니다.
지인 소개로 방문했다가 반해서 멀지만 가끔은 찾아가서 먹는 집입니다.
 

간판에서 오래된 맛집이 느껴지시지유? ㅎ
 

아바이마을에서 함경남도 단천지방의 전통비법을 이어오고 있다네요
그래서 속초황태냉면이군요 ㅎ
 

녹두빈대떡은 저기서 굽는걸까요? 음..
 

메뉴판만 봐도 그 맛이 생각납니다 ㅎㅎ
불고기도 한번 먹어봐야겠는데 ㅠ
 

황태냉면과 열무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만두가 빠지면 허전하지요?
김치만두도 주문했구요 ㅎ
 

우선 황태냉면!!
일단 황태 양으로 승부합니다.
성인 남성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구요
감칠맛나는 맛있는 단맛이 강합니다.  
여친은 개인적으로 조금 매콤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다라고 하네요
아주 부드러운 황태도 좋았다고 합니다.  
 

자 다음은 열무 냉면!!
저도 열무 냉면은 처음인데요 ㅎ
찐 열무냉면입니다. 여친이 먹고 엄지척!!!!!
열무가 제대로 익어서 다른 양념이 필요 없을정도지만
같이 나온 양념과 섞어 먹으니 맛있는 맛이 배가 됩니다.
열무 양도 내가 열무 냉면이다!!라고 말하듯 엄청납니다.
열무와 냉면면을 같이 먹고 그릇째로 들어 국물 드링킹하면 여기가 무릉도원!! 
재방문의사 100%
 

위치는 분당 정자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평은

맛:★★★★★(제가 다녀본 냉면집 중에서 TOP3를 항상 유지합니다)
분위기:★★★★ (깔끔한 편이고 가게앞에 주차를 하면되지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ㅠ)
 
맛은 쌍따봉 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