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석모도 오션뷰 카페 :: 신송당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석모도 오션뷰 카페 :: 신송당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7. 18. 21:08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석모도 민머루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오션뷰 카페 신송당을 소개합니다.

 

카페 간판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일단 풀샷! 

아침먹고 10시쯤 방문했더니 빵냄새가.. 배가 언제 밥을 먹었냐고 묻네요 ㅎ

 

설명은 생략1

 

설명은 생략2

 

설명은 생략3

 

설명은 생략4

설명은 생략5

하지만 고구마 모양과 빵집에서 만나 초코파이 ㅎ

 

쿠키와 케익 등도 있구요

 

다른 테이블은 빵하나 혹은 쿠키랑 먹던데 저흰 욕심이 많나봐요 ㅎㅎ

피자빵은 왠만한 피자보다 맛있고 맘모스빵도 맛있고 크로플도 맛있고

다 맛있고 난 살찌고 ㅠ

다시 말씀 드리지만 아침 먹고 곧장 왔어요 ㅋㅋㅋ

 

입구에 위치한 외부 테이블석

 

폭포수뷰 외부 테이블

애기들이 물에서 놀수 있었나본데 현재는 코로나로 물에 출입은 안되네요

 

한쪽에 조용한 공간의 테이블석

 

2층 오션뷰 실내 테이블석

 

남은 빵은 자율포장대에서 포장할 수 있어요

 

카페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쥑이쥬? ㅎ

민머루해수욕장 직전에 있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1:00 입니다.

 

총평은

맛:★★★★★(다 드세요 다 맛있습니다 ㅎ)
분위기:★★★ (외부 곳곳에 테이블 2층에 오션뷰 좌석과 테라스 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