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봉천동 태국음식 전문점 :: 타이패밀리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봉천동 태국음식 전문점 :: 타이패밀리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8. 19. 11:37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봉천동에 있는 태국음식 전문점인 타이패밀리를 소개합니다.

행운동으로 변경되긴 했지만 행운동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ㅠ

태국음식 전문점을 찾다가 결혼3년차인 태국신부(?)가 만든다하여 궁금반 기대반으로 방문했습니다.

 

대로변이 아닌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는 사람만 찾아갈듯 하네요

하지만 맛을 보니 흥할듯 합니다!

 

내부 모습은 반대쪽엔 손님이 있어서 사진에 담질 못했는데 더 넓고 테이블도 많답니다

 

주방 안쪽이 보이는데 왼쪽에 검은티 입으신 분이 태국신부이신가 봐요

 

한국 생활 3년차인 소티다님이 태국신부 그리고 김철수님이 남편이랍니다

 

메뉴는 태국말인가봐요.. 어렵네요 ㅎ

보기 편하게 메뉴 사진을 줄이지 않고 다 올리겠습니다.

 

두번째 메뉴페이지

 

세번째 메뉴 페이지

메뉴 마지막 페이지... 저기 애기 사진이 지금 보이는데.. 두분의 주니어 일까요?ㅎ

 

저희는 꾸어이띠여우 - 닭(닭다리) 와 팟퐁커리-새우5 를 주문했습니다.

 

꾸어이띠여우(쌀국수)입니다.

메뉴에 닭다리라고 써있어서 닭다리부위를 쓰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리얼 찐 닭다리가 통으로 그것도 무자비하게 큰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비주얼에서 놀라고 맛에서 놀라는 두가지 놀라움이 있었습니다.

그릇에도 닭고기가 듬뿍 담긴거 보이죠?

아삭한 숙주도 많이 들어 있고 국물도 진하고~~ 굿!!!!

 

다음으로 팟퐁커리입니다.

새우5는 새우 5마리가 들어있다는 것이고

먹어보니 생새우를 사용하는듯 합니다.

저기 위에 새우머리 보이시나요? 통으로 사용한다는 것이죠 ㅎ

껍질이 벗긴 통통한 새우살이 아무 일품입니다.

 

추가한 공깃밥에 커리를 올려서 슥슥 비벼서 먹으면 감히 태국식 밥도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위치는 행운동 주민센터 옆에 있구요

서울대 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립니다.

서두에도 언급했지만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안보였는데...... 집근처라 걸어가서 알아보진 않았습니다.

이건 방문하실 분들의 숙제로 남겨드리지요ㅋㅋㅋ

 

추가로 저 골목에 샤로수길 같은 거리를 조성중이라고 합니다

맛집과 카페가 하나씩 생기고 있더라구요

 

총평은

 

맛:★★★★★(사진보니 그 맛들이 다시 생각납니다 꼭 먹어 보세요)
분위기:★★★★ (깔끔하고 깨끗하고 좋습니다.)

주차는 ... ㅠ

 

또 방문할테니 쌍따봉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