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원주 감자 옹심이 전문점 :: 토지옹심이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원주 감자 옹심이 전문점 :: 토지옹심이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7. 7. 21:12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원주시 감자 옹심이 전문점인 토지옹심이를 소개합니다.
여친 지인 추천으로 2번째 방문 후 포스팅을 하네요

간판만 봐도 그 맛이 생각납니다 ㅎ

가게 우측에 넓은 주차장도 있구요
저 차들이 모두 식당 손님들 ㅎㄷㄷ
첫 번째 방문때도 비가 왔었는데 두 번째도 비가 왔네요
포장되지 않아 곳곳에 지뢰밭이 ㅎㅎㅎ

처음 방문 때 옹심이만과 감자전을 먹어봤는데 감자전도 아주 훌륭합니다.
(10/10일 재재재방문 가격이 1,000원씩 올랐네요)

식전 허기를 달래줄 보리밥!!
열무김치와 무생채를 보리밥에 넣고 고추장을 쫘악~~~~

요것도 맛납니다 ㅋ

드디어 옹심이!!
저 속에 고소하고 쫄깃하면서 아삭한 옹심이가 가득해요
여친 피셜: 옹심이의 식감이 재미있게 맛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맛있었습니다 ㅎ
국물은 약간 걸죽한게 감자죽(?) 느낌?
아무튼 맛납니다 ㅎ

원주엔 막국수 전문 맛집도 많은데 여기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양념이 살짝 달콤하지만 그렇다고 매콤함을 놓치지 않는 감칠맛이랄까??
기가 막힙니다!!

원주 혁신도시에 있고 저는 반곡동에 있는 본점을 방문했는데 단구동에도 있네요

총평은

맛:★★★★★(비오면 생각나는 맛인데 지금 장마기간입니다 ㅠ)
분위기:★★★★★ (깔끔하고 첫 방문때 늦은 방문에도 너무 친절하셨던 기억이 나요)
위치:★★★★★ (차로 이동했는데 바로 옆 넓은 주차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