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봉천동 중화요리 전문점 :: 중화요리 팔공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봉천동 중화요리 전문점 :: 중화요리 팔공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7. 14. 22:21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봉천동에 있는 중국음식점 팔공을 소개합니다.
중국집인데 배달이 없네요
그만큼 장사가 잘된다는거죠?

 

저 출입문이 닫혀 있을땐 내부가 잘 보이지 않아 영업 안하는줄 알았네요

 

메뉴판이 허전한거 같기도 하지만 있을만한 메뉴는 다 있어요

 

여친이 주문한 자장면입니다.
자장면에 계란 올려주는거 오랜만이네요
큼지막한 양파가 엄청 많이 있구요
처음 먹었을때 불맛이 나고 다른 중국집처럼 춘장이 오래되고 그런 맛이 아니고
춘장이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양파가 큼지막하게 들어 있어서 씹을때마다 단맛을 더해줬어요
제 여친은 항상 자장면을 먹고 나면 소화가 잘 안되는지 졸리다고 했는데
이 집 자장면은 먹고 나서 졸리다는 말이 없었네요.

왜 그런지 아시는분은 댓글좀.....
자장면 먹고 안졸린거 처음이라고 신기해 하네요
여자친구가 한마디로 표현하더군요
"이 집 자장면 존맛탱!!!!!"

 

제가 주문한 팔공해물짬뽕입니다.
짬뽕은 국물인데 국물이 정말... 아.. 정말 끝내줍니다.
해산물들은 싱싱함이 살아있어서 탱글탱글 쫄깃쫄깃 존맛존맛~~
야채들도 싱싱함이 살아 있고 불맛이 느껴지는
감히 인생 짬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과 해산물들을 다 먹고도 국물이 끝까지 깔끔한 맛을 유지하는건 면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거겠죠?
한마디로 ㅈㅁㅌ!!!

총평은

맛:★★★★★(자장 짬뽕 둘다 끝내 줍니다)
분위기:★★★★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라 제가 입장한 후 웨이팅이 문 밖까지 있네요)

다른 메뉴들도 먹으러 또 갈겁니다
쌍따봉 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