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의왕 해장국 전문점 :: 은미정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의왕 해장국 전문점 :: 은미정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7. 14. 21:59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의왕 포일동에 위치한 해장국 전문점인 은미정을 소개합니다.

 

더운 날이었지만 바람쐬러 백운호수를 갔었지요 ㅎ

이렇게 더운 날에 오리배타는 사람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오리배 싫어합니다 ㅎㅎ

백운호수에서 인덕원역방향으로 포일동에 있구요

간만이 멀리서도 보이게 큼지막하게 있어요

가게 앞과 좌측에 넓은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른 저녁 시간이라 가게는 한적하지만 넓고 깨끗했습니다.

 

식사는 돌솥이 기본으로 나오구요

다음엔 여름 특선 메뉴도 먹으러 가봐야 할듯요

 

기본 반찬이 두 가지만 나왔고 한쪽에 깔끔한 셀프바가 있네요

 

오랫만에 잡채도 먹었네요^^

 

저희는 육개장과 우거지 해장국을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육개장입니다.

국물이 얼큰하니 너무 맛있고 고기도 아주 부드럽습니다.

여친은 우거지 해장국을 주문했는데

육개장도 맛있었지만 전 이게 더 맛있었다는 ㅎㅎ

국물도 국물이지만 고기가 정말 부드럽게 맛있고

우거지도 질기지 않고 듬뿍 들어있어요

또 먹으러 갈듯합니다 ㅎㅎ

 

돌솥밥을 먹고 누룽지도 뙇!!

이렇게 먹으면 정말.. 살찌는 소리가 ㅠ

 

위치는 의왕시 포일동에 구치소삼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총평은

 

맛:★★★★★(고기가 부드럽고 국물도 얼큰하고 진하며 맛있어요. )
분위기:★★★★ (깨끗하고 넓고 좋아요)

 

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