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봉천동 갑오징어 전문점 :: 조춘식 동갑이네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봉천동 갑오징어 전문점 :: 조춘식 동갑이네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7. 6. 23:15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갑오징어 전문점인 조춘식 동갑이네 서울대본점을 소개합니다.
집근처 맛집이라 저는 가끔 갔었지만
여친님이 가보질 못했다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전면입니다.
포장할인과 신메뉴출시 홍보를 하네요

영업시간은 10:30~23:00, 월요일은 오후 10시까지네요
이글을 포스팅하는 7/6일 기준으로 코로나로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메뉴판 사진 인간미 어쩔... ㅎ

기본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갑오징어 철판 2인분~~
여친은 호박과 버섯, 대파 같은 야채를 좋아하는데 쫄깃한 갑오징어도 넉넉합니다.
깻잎에 갑오징어와 무생채, 콩나물을 올리고 마요네즈를 살짝 올려 먹으면 ㅈㅁㅌ!!!

날치알 볶음밥도 주문했구요~~
1인분 주문했는데 넉넉하게 주셨네요

 

여기가 체인인줄 몰랐는데 블로그에 지도 추가를 위해 검색했더니 여기가 본점이고 체인점도 몇군데 있네요 ㅎ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입니다.

 



총평은

맛:★★★★★(갑오징어가 각종 야채와 매콤달콤 맛있는 소스와 잘 어울림)
분위기:★★★★★ (가게가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철하심)
위치:★★★★★ (집에서 가깝고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찾기 쉬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