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봉천동 베이커리전문점 :: 인정식빵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봉천동 베이커리전문점 :: 인정식빵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9. 29. 17:08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봉천동 당곡사거리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전문점인 인정식빵을 소개합니다.

베이커리는 처음이라.... ㅠ

 

어쨌든 가 봅시다!!

 

좋은 재료가 좋은 맛을 만듭니다.

당일 반죽하여 당일 판매합니다.

위 글귀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게 벽에 있는 글들입니다.

전 저 글들을 빵을 먹어보고 인정!!! 했습니다 ㅋㅋ

 

가게 이름처럼 식빵이 주를 이룹니다.

아주 다양한 종류의 식빵들이 있구요.

처음 보는 혹은 요즘 유행인 재료의 식빵들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인 금액대였고 주로 3000원 ~ 3500원 입니다.

물론 식빵만 있는것은 아니구요^^

 

생크림으로 만든 빵과 케익도 종류가 많진 않지만 있습니다 ㅎ

초미니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아요?? 저걸 그냥 한입에 확ㅋㅋㅋㅋㅋㅋㅋ

 

로제식빵, 코코넛식빵, 마늘식빵 등을 샀는데 다 먹은후 알았습니다.

사진을 안찍었다는걸 ㅠ

 

사진은 없지만 식빵들의 맛은 이글을 쓰는 순간에도 사러 가고 싶네요 ㅎ

 

위치는 관악구 당곡사거리 근처에 있구요.

주차는 가게 앞 거주자우선주차가 있지만 양심상.....

하지만 바로 앞 대로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 시간은 아침 9시부터 빵소진시까지이며 월요일 휴무입니다. 마지막주는 월, 화 휴무입니다.

오픈이 좀 늦는 이유가 서두에도 말씀드렸지만 당일 반죽하여 빵을 만들기에 빵 나오는 시간이 좀 늦습니다.

그리고 가게 규모가 작은편이라 빵이 많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사장님 몸이 안좋아서 문을 닫는 날이 있네요.

저도 한 번 갔다 실패하고 두 번째에 성공했습니다.

급하게 문을 닫는 경우에는 인스타에 공지해 주니까 가기전엔 확인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injeongsikbbang/

 

총평은 ★★★★★ 별 다섯개 과감히 드립니다.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빵은 당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