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여의도 직화볶음요리전문점 :: 별미볶음 - 내돈내먹 본문

여행.맛집/내돈내먹

여의도 직화볶음요리전문점 :: 별미볶음 - 내돈내먹

더덕주인 2021. 9. 10. 16:45
반응형

 주고  어본 맛집

 

여의도에 위치한 직화볶음요리 전문점인 별미볶음을 소개합니다.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리모델링했네요? 아주 깔끔합니다~~

 

제육, 오징어, 낙지, 쭈꾸미 등등 다양한 철판볶음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오삼 2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3인분으로 착각할 만큼 엄청나네요..

 

요런 스타일의 상차림이 되겠네요.

 

적당한 불맛,단맛,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중독성 오지는 맛입니다. 

줄임말로 불단매 ㅋㅋㅋ 

같이 나오는 콩나물을 넣고 큰비빔그릇에 상추와 김이랑 쉐키쉐키 
이거슨 한국인이라면 절대 싫어할 수 없는 그맛.
그런데 말입니다
뭐든 불맛이 나면 왜때문에 맛있을까요?? 아님 맨날 다 맛있는걸까요? 
아무튼 한끼 먹으려고 갔지만 두끼 먹은 느낌이 나는 집입니다 

 

계란찜 사진은 몇숟갈 퍼먹고 찍어 버렸네요 ㅎ

매운 맛이 느껴질때 계란찜으로 달래주면 됩니다 ^^

 

여의도 맨하탄빌딩 지하상가에 있구요. 근처에 백상빌딩에 2호점도 생겼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구요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휴무일은 토,일요일입니다.

 

주차권은 주간1시간, 야간3시간인 기본 주차권을 식당에서 계산할때 현금 500월에 사면 됩니다.

 

총평은

 

맛:★★★★★(불맛, 단맛, 매운맛 가득!)

 

꼭! 드세요!!!

반응형
Comments